배곧 프라임센터

이미지
배곧 프라임센터 최근에 들어서 지식산업센터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죠 . 실제 수요도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만 투자자층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어 가치가 더욱 상승하고 있습니다 . 지식산업센터 사업의 경우 정부에서 세금에 있어 여러가지 혜택적인 부분을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  보통 제조업은 공장의 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에 넓은 부지를 비효율적으로 사용해왔는데요 . 부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공장을 아파트 건물과 같은 형태로 바꾼 것이 지식산업센터인 것입니다 . 다층형 집합건축물 형태로 여러 개의 공장이 입주할 수 있는 건물이죠 . 프로젝트 개요 배곧 프라임센터 사업지는 총 3 개 필지로 각 필지 약 1,500 평 총 4,500 평 규모로 대단지가 조성될 예정입니다 . 기존의 신도시 활성화의 약점을 보완해서 관공서나 R&D 및 지식산업센터의 공급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2011 년에 공급을 시작하게 되면서 주거나 교육 , 의료와 연구의 중심지로 성공적인 도시개발의 롤모델이 되고 있습니다 . 입지 해당 사업지의 경우 인천과 시흥 , 안산의 교통 중심부인 배곧 신도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이에 광역교통 환경이 우수하며 대형 공단들이 입지하고 있기 때문에 수요가 상당히 높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 지역개발 계획에 따라 신규 업체들이 입주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어 수요자들과 투자자들의 기대치도 더욱 높아지고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시장환경 시흥 배곧 신도시는 경제자유무역지구로 지정되면서 첨단도시로 탈바꿈할 예정인데요 . 이에 근처 산업단지들이나 노화된 건물에 있는 기업들이 배곧 프라임센터로 몰려들 것이라고 예상되고 있습니다 . 이에 서울대학교 시흥 스마트캠퍼스가 조성되면서 서울대병원도 들어설 예정이기 때문에 이 또한 호재로 작용할 것 같습니다 .  무엇보다 주요 혜택들이 많은데요 . 경제자유구역의 주요 혜택을 살펴보면조세감면 , 규제완화 , 행정절차 간소화가 있으며 혜택적인 부분이 대폭 확대될 전망입니다 . 현재 서울대학

고촌역 루체비스타

고촌역 루체비스타

역세권의 오피스텔이 인기 있는 만큼 역 근처의 오피스텔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아무래도 청약 경쟁에 대한 문턱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아파트 분양 대신 오피스텔로 시선을 돌리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에 이번 소개해드리는 김포 고촌 루체비스타 오피스텔 같은 경우에는 역세권의 장점 그리고 주거용 오피스텔의 장점을 모두 가지고 있어 분양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업개요

이번 소개해드리는 현장인 김포 고촌 루체비스타 오피스텔은 김포 고촌읍에 위치해 있는 곳으로 오피스텔 총 97실 그리고 근린생활시설 1실 공급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지하 2~ 지상 14층의 건축규모를 가지고 있는데요,고촌역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초역세권 프리미엄을 기대해볼 수 있겠습니다.

주거용 오피스텔은 하이엔드급 특화 평면설계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공간에 대한 여유로움 그리고 입지적 요건에 대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1.5, 2, 3룸의 타입으로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은 동시에 크게는 화장실2개까지도 구성이 되어 있어 아파트 대신 실거주하기 좋은 타입입니다.

입지

김포 고촌 루체비스타 오피스텔 입지에 대해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지 가치를 좌우하는 요소 중 하나가 바로 신도시가 인접해 있는 주거지역인데요,김포와 마곡을 잇는 신흥주거지역으로써 마곡지구는 10분대 이동이 가능하며 서울까지도 빠르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고촌 같은 경우에는 서울시 강서구와 가장 인접해 있으며 상암동까지도 빠르게 접근이 가능하기 때문에 주변에 다양하게 계획되어 있는 신도시 요소들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무엇보다도 중요한 요소로 교통환경이 있는데요, 김포골드선 고촌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초역세권의 매력과 함께 광역버스 정류장을 도보 3분 거리 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강남까지는 약 30분대 이동이 가능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서울 주요 중심지역까지 빠르게 이동 가능하기 때문에 쾌속교통에 대한 매력도 함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다음으로는 개발계획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중심지 특화재생 신규 대상지로 김포공항 일대가 선정되었는데요, 이는 코엑스 2배에 달하는 초대형 복합시설로 고천역과는 단 한정거장이기 때문에 복합개발로 인한 가치 상승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2023년 상반기 착공을 예정하고 있으며 지상부 4000면 주차장 전면 지하화,수용가능 1만대로 확층하면서 연면적 100만제곱미터 규모의 대형복합시설로 사업계획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고촌 신곡리 일대 47만제곱비터 부지에는 문화산업 및 첨단산업을 유치하는 융복합단지 조성 사업 역시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복합개발로 인한 자족도시기반 마련으로 기업유치를 비롯하여 일자리 창출 등 유인인구 증가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해당 사업은 2021년부터 진행이 되고 있으며 2025년까지 계획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자족도시 조성을 위한 첨단특화 그리고 문화산업 등 택지개발에 대한 장점을 가진 김포한강시네폴리스 개발계획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김포한강시네폴리스는 21년 5월에 착공하여 현재 2024년 준공 예정을 앞두고 있는데요,약 8만여명 고용창출에 대한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는 산업이기 때문에 근처 위치한 고촌 역시 이에 대한 프리미엄 가치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현재 김포 고촌 지역은 김포 내에서도 인구 증가가 높아지고 있는 지역으로써 인구분포율 4위를 차지하고 있는데요,김포시 전체 인구 증가수 중에서도 김포 고촌에 대한 인구 증가비율은 43% 비율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앞으로 기대할 수 있는 인구유입 역시 높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각종 부동산 규제로부터 자유로운 주거용 오피스텔이 인기가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청약률 역시 높아지고 있는데요,아파트 공급 부족과 함께 청약에 대한 문턱이 높기 때문에 대체 상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신규 분양 상품을 살펴보게 되면 아무래도 김포 고촌 루체비스타 오피스텔에 대한 전용평당가가 낮게 측정이 되어 있는데요,각 오피스텔의 특징을 살펴보시고 분양정보를 확인해 보심이 좋습니다.

유니트

타입은 총 8가지로 분류가 되어 있으며 1.5룸 타입부터 2룸 타입, 3룸 타입까지 나뉘어져 있습니다. 특화설계를 통해 공간의 넉넉함 그리고 통풍까지도 신경을 쓰면서 동선을 생각한 설계이기 때문에 넉넉한 수납공간의 매력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타입별에 따른 무상옵션도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1.5룸과 2, 3룸에 공통된 무상옵션으로는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가 있으며 타입에 따라 의류관리기, 리프트 테이블,식기세척기, 아일랜드식탁, 에어샤워드라이가 옵션으로 더해져 있습니다.


전 세대에는 지문인식도어락과 스마트월패드 그리고 에어컨이 옵션으로 더해져 있기 때문에 이점도 함께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임대사업으로 진행을 하시는 경우에는 홈즈케어 서비스 계약을 하실 수 있는데요, 홈즈케어의 경우 임대차 계약을 할 때 기본적인 임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공실에 대한 위험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주거용 오피스텔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만큼 초역세권 그리고 분양권 전매가 가능한 임대 상품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 소개해드린 김포 고촌 루체비스타 오피스텔 같은 경우에는 이런 특징들이 모두 접목되어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분양 정보를 꼼꼼하게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고촌역루체비스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김포 풍무 웰라움퍼펙트시티

배곧 프라임센터

송도 센트럴비즈 한라